소개

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입장에서 한 발 앞서 생각하겠습니다.

소개

소개

디지털 시대의
기업교육의 동반자

노무법인 예성 온라인교육센터

노무법인 예성 온라인교육센터는 신뢰를 기반으로 전문적인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교육시스템 입니다.

기업교육의 기본인 법정필수교육부터 인사담당자의 역량향상을 위한 직무교육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의 직무역량향상교육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육 컨텐츠뿐만 아니라, 기업에서 효과적으로 근로자들의 역량을 키우고 관리할 수 있는 통합HRD서비스체계(사이버연수원) 구축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모바일 지원
pc 및 모바일을 지원하여 시공간 제약 없이 편리하게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관리
교육수강, 시험, 과제 등을 한번에 진행 할 수 있고, 수료이력 관리와 수료증 출력까지 한번에 통합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 지원
기업단위 교육 진행시, 기업담당자가 소속직원들의 수강현황을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빠른 교육진행
기업교육단위 교육 진행 시, 불필요한 시험이나 본인인증 절차를 생략하여 교육을 빠르게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CDN
안정적인 CDN 구축을 통해 다수인원이 몰려도 원활한 교육수강이 가능합니다.
백업서버
백업기능이 있는 교육전용 웹서버를 기반으로 운영하여 교육이력 유실에 대한 걱정을 덜어드립니다.
직관적인 UI
직관적인 화면구성으로 처음 이용하는 분들도 쉽게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노무법인 예성
대표: 변우석 T.02-707-0196 F.02-707-0199 e-mail: master@hellolabor.com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11, 1508호 (역삼동, 아남타워빌딩) 사업자 등록번호: 105-87-47257 통신판매업: 제 2020-서울강남-02195호